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정보

쿠쿠 AS (밥솥, 가습기, 비데,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지꼭정 2024. 1. 23.
반응형

쿠쿠는 밥솥을 주력상품으로 가습기, 비데, 정수기,안마기,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생활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밥솥이 고장나 AS 가 필요할 때 고객센터 연락처와 AS신청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쿠쿠(COCKOO)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 1588-8899 입니다.  평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 운영, 토요일 오전 9시~오후1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단, 렌탈 제품의 경우 1577-0010으로 전화하여 문의하셔야 합니다.

 

 

AS 접수방법

 

쿠쿠는 AS 문의 전 자가 진단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밥솥의 경우 패킹만 갈아 끼워도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어 AS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1. AS접수

 

1588-8899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고장 증상을 말합니다.

 

2. 물품AS 방법 선택 (택배접수 또는 AS센터 방문 또는 방문수리)

 

택배 기사님이 물건을 가져가서 업체에서 수리하는 방법과 직접 AS 센터를 찾아가는 방법. 기사님이 집에 오셔서 출장서비스를 받는 방법, 이렇게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택배 접수 : 택배접수의 경우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접수 할 수 있습니다.
  • AS센터 찾아가기 : 집에서 가까운 AS센터를 검색하여 찾아갑니다. 포털사이트 지도나 쿠쿠 홈페이지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출장 AS : 홈페이지에서 출장 AS 신청 클릭하고 회원가입을합니다.  제품 증상 기입한 뒤, 서비스 받는 사람 정보 입력하여 출장 AS를 신청합니다.

 

쿠쿠 AS 전 유의사항

 

쿠쿠 AS를 신청 하기 전 부속품 교체를 제때 했는지 자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밥솥의 경우 1년에 한번씩 고무패킹을 교체해야하며, 정수기필터 등 각종 부속품을 쿠쿠몰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꼭 정품으로 구입하셔야 하며 출처가 분명하지 않은 고무패킹 등을 사용 할 시 증상이 나아지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셔서 AS 전 부속품 교체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