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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정보

일월 온수매트 전기매트 카본매트 AS 서비스센터 오류코드 e1 e4

by 지꼭정 2024. 1.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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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월은 온수매트나 전기매트, 카본매트가 대표상품입니다. 제품이 고장났을 경우 보온제품이다보니 빠른 AS처리가 필요한데요,  AS를 받아야 할 경우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S 서비스센터

 

1.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3595 입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시간인 12시~1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실시간 채팅상담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일월리빙몰'을 검색하시어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 방법

 

일월 온수매트, 전기매트, 카본매트를 사용하다 고장이 났을 경우 AS를 접수하면 택배기사가 1~4일 이내에 제품을 수거해 갑니다. 제품수리에는 1~7일 이내 소요되며, 수리 완료된 제품 또는 새 제품으로 교체 후 발송됩니다.

 

1. AS 접수 

고객센터(1588-3595)로 전화 접수 하거나, 유선연결이 잘 되지 않을 때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접수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제품 수거 & 수리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1~4일 이내 제품을 수거합니다. 물품 보내는곳은 따로 기재하지 않아도 되며 보통 충북 음성에 위치한 일월 AS센터로 발송됩니다.

 

3. 제품 수령

제품이 수리되면 고객에게 발송되며, 받으셔서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품 보증기간 & 무상수리

 

일월 제품의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정품의 경우 2년 이내에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6개월 이후의 무상수리 경우 택배비가 추가됩니다.) 만약 보증기간이 지났다면 수리비용이 발생(택배비는 무료)하며, AS접수 할 때 대략적인 금액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수매트 에러코드

 

1. E1 : 물 부족일때 나타납니다. 물통 내부의 수위가 낮아지면 작동이 멈추고 경보음과 점멸표시가 되는데 물보충을 해주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2. E2 : 호스 순환장애일때 나타납니다. 펌프기로 공기를 제거해 주면 정상 작동합니다.

3. E3 : 모터가 고장났거나 수온센서가 고장 났을 때 발생합니다. AS가 필요합니다.

4. E4 : 히터센서 고장으로 AS가 필요합니다. 셀프 수리방법이 많이 나와있으나 잘못 손댔을 경우 AS가 불가 할 수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E5 : 수위 센서가 고장났을 때 발생합니다. AS가 필요합니다.

6. E6 : 이상 과열시 뜨는 에러코드입니다. 

7. E7 : 히팅 타임이 오버 되었을 때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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