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정보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고객센터 연락처, 신청방법

by 지꼭정 2024. 1. 23.
반응형

스팀보이는 보일러 전문기업에서 만든 온스매트 브랜드입니다. 온수매트가 주력 상품이며, 온수매트를 사용하다보면 간간히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때 필요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AS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팀보이 AS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9902입니다.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그리고 점심시간인 오후1시~2시까지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AS 접수방법

 

스팀보이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1. 접수하기 

고객센터 : 1588-9902 전화 하여 접수

홈페이지 : 홈페이지 접속 후 AS 접수 탭 클릭 후 AS가 필요한 제품의 모델번호, 제조년월, 증상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 합니다. 

 

 

2. 택배 발송

 

무상 수리기간의 경우 AS 접수 후 2~3일 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AS물품을 가지고 갑니다.  유상수리기간에는 택배수거는 이루어지지 않고 접수자 본인이 택배사를 선택하여 선불 발송을 하여야 합니다. 

 

*택배 발송시 주의 사항

온수매트의 경우 꼭 매트에 물을 모두 다 제거하고 보내야 합니다. 

제품 내 메모를 꼭 동봉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름,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 등)

카페트의 경우 위집어서 장판 표면이 겉으로 보이게 말아서 보내야 합니다.

 

3. 수리 후 물품 받기

 

AS 기간은 보통 일주일 이내이며, 보증기간 이내의 무상수리 시 별도 연락없이 수리 후 발송됩니다. 보증기간이 끝나 유상으로 처리 될 경우 발송 전 수리비 청구 연락을 드립니다.

 

제품 보증기간

 

스팀보이 온수매트의 제품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2년 이내에는 무상 AS(택배비도 무료)가 가능하니 기간 확인하셔서 AS 맡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