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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정보

한경희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에어프라이어, 가습기 AS 서비스센터

by 지꼭정 2024. 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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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희 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를 주력상품으로 스팀다리미, 에어프라이어, 가습기 등 생활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을 경우 필요한 AS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S 고객센터 

 

한경희 스팀청소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4918 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8시30분 ~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 점심시간(오후1시~2시)은 휴무입니다.

 

AS 신청 방법

 

1. 유선접수

 

  • 1544-4918로 AS 유선접수를 합니다.
  • 상담원에게 안내받은 주소로 택배를 보냅니다. (성함, 연락처, 기기증상 메모)
  • 고장 수리 후 수리된 제품을 택배로 받습니다.

 

2. 홈페이지 접수

 

  •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행복센터 탭 클릭 후 상담안내를 통해 신청합니다.
  • 구매자의 정보를 기입하고 제품의 고장 내용을 등록합니다.
  • 등록한 내용을 토대로 상담원이 전화를 합니다.
  • 상담원에게 안내받은 주소로 택배를 보냅니다.
  • 고장 수리 후 수리된 제품을 택배로 받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한경희 생활과학의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리퍼상품의 경우에도 보증을 해주는데 이때에는 기간이 6개월입니다.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구매일 조회가 가능하니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무상수리 여부를 판단하시면됩니다.

 

1. 보증기간 이내 AS

 

  • 정상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고장의 경우 무상 수리가 가능힙니다. 
  • 구입 후 10일 이내에 수리 해야할 경우에는 제품 교환 및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입 후 30일 이내에 수리 해야할 경우에는 제품 교환 및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
  • 위의 경우로 교환을 하였는데 30일 이내에 수리를 해야 하는경우가 발생되면 전액 환불이 됩니다.
  • 동일한 원인으로 인해 3회 이상 고장이 발생될 경우에도 제품의 교환이나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보증기간 이후 AS

 

  • 정상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고장의 경우 유상으로 수리 또는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 후 리퍼제품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고장이 될 경우에는 유상수리 또는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 후 리퍼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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