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정보

경동나비엔 AS 서비스센터 에러코드 (온수매트, 보일러)

by 지꼭정 2024. 1. 15.
반응형

경동나비엔은 생활기기중 유일하게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보일러나 온수매트, 온열매트 등 나비엔 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 할 경우 아래의 AS 접수방법, 수리기간 등을 참고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AS 고객센터 

 

1.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로 지역에 상관없이 해당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AS신청을 하면 신청자가 위치한 주소와 가까운 센터로 배정이 되며, 방문 전 담당기사님의 연락을 받고 날짜를 조율하면 됩니다. 

총 1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고, 대리점도 50여개인데다가 365일 24시간 AS센터를 운영하여 고장 시 빠른 대처가 가능하니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바로 신청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실시간 채팅 상담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경동나비엔서비스'를 검색하여 상담하시면 됩니다. 상담원 채팅은 유선과 마찬가지로 24시간 가능하며,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AS 신청 방법

 

1. 고객센터 : 유선 접수 (1588-1144)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2. 채팅상담 : 카카오톡 '경동나비엔서비스'로 상담 신청 하시면 됩니다.

2. 홈페이지 : 홈페이지 접수의 경우 모델명과 설치 및 구입날짜, 현재 고장 증상의 정보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없이 바로 접수가 가능하며, 원하는 방문일자를 선택하면 추후 기사님과 통화로 방문 수리일자를 확정하게 됩니다.

 

 

 

경동나비엔 에러코드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오류코드가 뜰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에러코드 001 : 점화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납니다. 점화장치나 가스벨브, 배선에 결함이 발생할 때 나타나는데 이를 정상으로 되돌리려면 먼저 가스가 제대로 공급되고 있는지 벨브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될 경우 점화기나 가스 밸브를 교체해야 합니다.

 

2. 에러코드010 : 유량 센서에 문제가 있을 경우 나타납니다. 흐름 센서에 이물질이 끼지는 않았는지 확인하고, 센서 자체에 결함이 발생 된 경우 센서를 교체해야합니다.

 

3. 에러코드 003 : 공기 압력 스위치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나타납니다. 파이프가 막히거나 팬 모터에 결함이 생겼을 경우, 공기압의 스위치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발생합니다. 벤트 파이프가 막히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문제가 계속 발생 될 경우 공기압 스위치를 교체해야 합니다.

 

4. 에러코드 E101, E102 : 통신오류로 일시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켜는것을 추천합니다.

 

5. 에러코드 E013,E015: 온도 센서 오류입니다. 

 

6. 에러코드 101 : 온도센서에 문제가 있을 경우 나타납니다. 온도센서에 이물질이 끼었을 경우 발생하기 쉽습니다. 

 

 

 

AS 보증기간

 

AS 접수 하기 전에  무상수리가 가능한지 제품의 보증기간을 확인하여 신청하면 편리합니다. 

 

경동나비엔은  가스보일러의 경우 가정용에 한해 3년간 무상 수리가 가능하며, 가정용 기름 보일러의 보증기간이 2년, 비가정용 보일러는 1년 까지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AS 비용

 

AS비용은 출장비와 부품비, 수리비가 합산되어 책정됩니다.

출장비의 경우 평일과 주말, 시간대(심야 21:00~06:00 할증) 에 따라 다르게 나오니 서비스 받기 전 확인하고 요청하시기바랍니다.

 

 

 

 

 

빠른 AS요청과 처리로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경동나비엔 제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