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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정보

미로 가습기 고장, AS 고객센터 연락처, 신청방법

by 지꼭정 2025. 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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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로는 가습기를 메인으로 공기청정기, 제습기, 청소기 등의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가습기의 경우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때 필요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AS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로 가습기 AS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는 1661-5796입니다.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그리고 점심시간인 오후 12시 30분~1시 30분까지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AS 접수방법

 

케어팟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카카오톡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1. 접수하기 

1)고객센터 : 1661-5796 전화하여 접수


2) 카카오톡 : 카카오톡 친구에 케어팟을 검색합니다. 채널 친구 추가 후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재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의 모델명
  시리얼넘버 
  제조년월
  구매처(쇼핑몰)
  주문번호 또는 구매일
  고장증상 (고장 증상에 대한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을 경우 함께 첨부하여 보내면 됩니다.)

 
6가지 카테고리의 양식으로 기재 후 상담원에게 전달하시면 됩니다. 


 


2. 택배 발송

AS접수 후 기재하신 주소로 미로 지정 택배기사님이 제품 회수하러 방문을 하십니다.
보증기간 이내에는 택배비가 무료이며, 경과된 경우 택배비용은 AS센터에서 AS금액과 함께 안내됩니다. 




3. 수리 후 물품 받기

AS 기간은 보통 2주가 정도 소요되며, 수리 완료 후 기재하신 주소로 완료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 기간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구매 내역을 확인하시어 제품 구매일자로부터 1년간 보증이 되며,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미로 가습기의 경우 AS 고객센터 유선 연결은 잘 되지 않지만 카카오톡 상담은 비교적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가습기 종류별로 본체를 보내지 않고 자석단자만 보내어 교체하거나, 무상수리기간 내에는 고장 난 부품을 새 제품으로 발송해 주기도 하니 고장이 났다면 보증기간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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