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메이드는 에어프라이어를 시작으로 가습기, 공기청정기, 휴대용 선풍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가습기의 경우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때 필요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AS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메이드 AS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8771입니다.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그리고 점심시간인 오후 1시~2시까지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AS 접수방법
에어메이드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1. 접수하기
1) 고객센터 : 1544-8771 전화 하여 접수
2) 홈페이지 :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소통 탭 클릭 후 A/S 센터접수를 클릭해 필요한 제품의 주문번호, 사용기간, 증상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합니다. 단, 홈페이지로 접수 시에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3) 카카오톡 : 카카오톡 친구에 airmadekorea를 검색합니다. 채널 친구 추가 후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A/S문의 시 기재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자 성함, 연락처, 주소
● 구매 사이트 주문번호
● 사용하신 기간
● 제품명
● 상세증상
5가지 카테고리의 양식으로 기재 후 채팅 문의하시면 됩니다.
2. 택배 발송
AS 접수 후 에어메이드 AS센터로 고장 제품을 발송합니다. 접수자 본인이 택배사를 선택하여 선불 발송을 하여야 합니다.
AS 센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42 유니테크빌 911호
* 택배 발송 시 유의사항 : 꼭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기재한 메모지를 동봉하여 발송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 배정에 시간이 소요되니 참고 바랍니다.
3. 수리 후 물품 받기
AS 기간은 보통 7일 정도 소요되며,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되면 별도로 연락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제품 보증기간
에어메이드는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간 보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1년간 무상 수리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로 가습기 고장, AS 고객센터 연락처, 신청방법 (0) | 2025.01.08 |
---|---|
케어팟 가습기 고장 AS 고객센터 연락처, 신청 방법 (0) | 2025.01.07 |
무항생제 계란? 난각번호 1번? 좋은 계란 고르는법 하나만 기억해요! (0) | 2024.12.18 |
고어텍스 뜻, 장점과 단점, 특징 (1) | 2024.12.10 |
KTX 다자녀 반값 할인 대상 및 혜택 (1) | 2024.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