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정보

케어팟 가습기 고장 AS 고객센터 연락처, 신청 방법

by 지꼭정 2025. 1. 7.
반응형

케어팟은 가습기를 메인으로 선풍기 등의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가습기의 경우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때 필요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AS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어팟 AS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5015-5028, 070-5015-3824입니다.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그리고 점심시간인 오후 1시~2시까지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AS 접수방법

케어팟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1. 접수하기 

1)고객센터 : 070-5015-5028, 070-5015-3824 전화하여 접수

2) 카카오톡 : 카카오톡 친구에 케어팟을 검색합니다. 채널 친구 추가 후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재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델명
● 시리얼번호
● 접수자명
● 휴대폰번호
● 주소(번지,층,동,호수 상세기재)
● 불량증상

6가지 카테고리의 양식으로 기재 후 채팅 양식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3) 채널톡 : 카카오톡과 마찬가지로 양식 기재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해당 이미지 클릭 시 케어팟AS 채널톡으로 이동합니다.


 



2. 택배 발송

AS접수 후 기재하신 주소로 3 영업일 이내 롯데 택배기사님이 제품 회수하러 방문을 합니다. (방문 당일 택배 기사님이 연락)

제품은 박스에 포장 후 박스 겉면에 "롯데택배 수거" 라고 기재하여 문 앞에 놓거나 기사님께 전달 하시면 됩니다.

보증기간 이내에는 택배비가 무료이며, 경과된 경우 택배비용은 AS센터에서 AS금액과 함께 안내됩니다. 수리완료 까지는 보통 7~10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3. 수리 후 물품 받기

AS 기간은 보통 7~10일 정도 소요되며, 수리 완료 후 기재하신 주소로 완료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 기간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구매 내역을 확인하시어 제품 구매일자로부터 1년간 보증이 되며,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가장 많이 발생되는 진동자의 고장의 경우 1년 이내 고장시 새 진동자로 무상 교환되니, 보증 기간 확인하시어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