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팟은 가습기를 메인으로 선풍기 등의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가습기의 경우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때 필요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AS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어팟 AS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5015-5028, 070-5015-3824입니다.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그리고 점심시간인 오후 1시~2시까지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AS 접수방법
케어팟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1. 접수하기
1)고객센터 : 070-5015-5028, 070-5015-3824 전화하여 접수
2) 카카오톡 : 카카오톡 친구에 케어팟을 검색합니다. 채널 친구 추가 후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재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델명
● 시리얼번호
● 접수자명
● 휴대폰번호
● 주소(번지,층,동,호수 상세기재)
● 불량증상
6가지 카테고리의 양식으로 기재 후 채팅 양식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3) 채널톡 : 카카오톡과 마찬가지로 양식 기재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2. 택배 발송
AS접수 후 기재하신 주소로 3 영업일 이내 롯데 택배기사님이 제품 회수하러 방문을 합니다. (방문 당일 택배 기사님이 연락)
제품은 박스에 포장 후 박스 겉면에 "롯데택배 수거" 라고 기재하여 문 앞에 놓거나 기사님께 전달 하시면 됩니다.
보증기간 이내에는 택배비가 무료이며, 경과된 경우 택배비용은 AS센터에서 AS금액과 함께 안내됩니다. 수리완료 까지는 보통 7~10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3. 수리 후 물품 받기
AS 기간은 보통 7~10일 정도 소요되며, 수리 완료 후 기재하신 주소로 완료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 기간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구매 내역을 확인하시어 제품 구매일자로부터 1년간 보증이 되며,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가장 많이 발생되는 진동자의 고장의 경우 1년 이내 고장시 새 진동자로 무상 교환되니, 보증 기간 확인하시어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로 가습기 고장, AS 고객센터 연락처, 신청방법 (0) | 2025.01.08 |
---|---|
에어메이드 가습기 고장 AS 고객센터 연락처, 신청방법 (0) | 2025.01.06 |
무항생제 계란? 난각번호 1번? 좋은 계란 고르는법 하나만 기억해요! (0) | 2024.12.18 |
고어텍스 뜻, 장점과 단점, 특징 (1) | 2024.12.10 |
KTX 다자녀 반값 할인 대상 및 혜택 (1) | 2024.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