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정보

릴 고장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청 방법

by 지꼭정 2025. 3. 22.
반응형

다양한 맛과 향으로 유명한 KT&G의 릴은 전자담배 브랜드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전자제품이다보니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때 필요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AS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릴 AS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는 080-931-0399입니다.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이며, 점심시간 없이 상담이 가능합니다. 

 



AS 접수방법

릴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릴 공식 서비스센터나 스테이션 방문접수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릴 고객센터 080-931-0399 로 전화 하여 접수합니다.

* 전화로 접수하는 경우 월요일은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 릴 고객센터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택배as나 편의점as는 시간이 2주이상 소요되므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되도록 고객센터 전화하여 고장 여부 확인하신 뒤 직접 릴 AS센터 방문 후 고장수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릴 공식 서비스센터

근처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AS접수를 합니다.

릴 공식 서비스 센터는 월~금요일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 오후 2시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제주점을 제외하고는 점심시간 없이 운영됩니다.

제주점의 경우 월~금만 운영됩니다.(토,일,공휴일 휴무/점심시간 오후1시~오후2시)

 


3) 릴 스테이션

점포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릴 스테이션 서비스센터 찾기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릴 온라인 고객센터페이지로 이동하며, 매장/서비스센터 찾기를 통해 릴 스테이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 19세이상 인증 후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에어메이드는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간 보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1년간 무상 수리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구매일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보증기간이 설정됩니다.

※ 수리 또는 교환 시 구매 제품의 [보증잔여기간]과 [최초 수리 또는 교환일로부터 6개월의 보증기간] 중 긴 기간으로 적용합니다.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발생 시 제품 수리 및 제품 교환(수리 불가능 시)이 이루어집니다. 만약 교환이 불가능한 상태라면 구입가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 과실 및 보증기간 초과 시 제품 수리 및 교환 불가할 수 있습니다.



릴 A/S 접수 전 자가 점검 방법


1. 온라인 점검 가능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자가 점검 가능하므로  AS 방문 전 점검을 권장합니다. 

2. 기기 상태 자가 점검 항목

▶  충전 모드: 충전 중에는 다른 기능 사용 불가합니다. 고장이 아닙니다. 
  휴식 모드: 연속 사용 또는 고온 시 3분 30초간 자동 정지됩니다.
  기기 리셋: 문제 발생 시 초기화 (모델별 리셋 방법 다름)를 먼저 실행 한 후 고장여부를 판단합니다. 
  청소 상태: 최적 성능을 위해 정기적인 청소 권장합니다. (전용 스틱 및 카트리지 1갑 사용 후 청소 궈장)
  방전 여부: 충전기 연결 후 15분이 지나도 빨간불 유지되는지 확인합니다.
  기타: 계절 및 환경에 따라 성능 차이 발생합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영하 15도까지 사용을 보증하나 열 에너지 소모로 완충 시에도 평소와 다르게 가능 횟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전 위 항목을 점검 후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