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정보

린클 음식물처리기 AS 고객센터, 신청방법

by 지꼭정 2025. 4. 10.
반응형

린클은 음식물 처리기와 미니 식기세척기로 유명한 주방 생활가전 브랜드입니다. 전자제품이다 보니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때 필요한 고객센터 연락처와 AS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린클 AS 고객센터

1. 린클 고객센터 전화 

전화번호 : 1644-5075
운영시간 : 평일 09:00 ~ 16: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2. 린클 카카오톡 AS 접수

카카오톡 상단의 친구 검색창에 린클 음식물 처리기의 제조사인 "한미프렉시블"을 검색 후 친구추가를 하시면됩니다.

린클 카카오톡 링크 바로가기


3. 린클 네이버 톡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린클을 구매했다면 네이버 톡톡을 통해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AS 신청 방법

린클의 경우 오프라인 AS 센터가 운영되지 않기 때문에 방문 수리는 어렵고 오직 택배를 통한 수리만 가능합니다. 

1. AS 접수

린클 고객센터(1644-5075)로 전화하여 신청하거나 카카오톡으로 접수하시면됩니다. 

모델명, 구매자정보, 구매일자, 구매처, 제품증상을 알려주시면되고, 월요일은 고객센터 문의가 많으니 가급적 피하셔서 AS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택배 수거

AS가 접수되면 포장박스에 꼼꼼하게 포장하여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택배박스에는 꼭 린클 음식물 처리기를 미생물 포함하여 포장하셔야 합니다. 만약 택배박스가 없을 경우 린클에서 완충제가 포함된 택배박스를 무료로 보내주니 이점 참고하시어 AS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3. 수리

고객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비용이 발생하는지, 수리가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전화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수리는 택배 발송 후 약5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린클 보증기간

린클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 소비자 과실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왕복택배비를 린클에서 부담합니다.
보증기간이 경과하면 유상으로 AS가 진행되며 왕복택배비도 소비자의 부담이고, 포장박스 요청 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 가장 고장이 많은 교반봉의 경우 5~7만원의 비용이 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린클 사용 중 고장이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접수하고 수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