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정보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AS 신청 방법, 에러 코드

by 지꼭정 2024. 10. 23.
반응형

귀뚜라미는 보일러, 온수매트, 카본매트 등의 상품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난방기기회사입니다.
보온 관련 제품이다 보니 고장 났을 때 빠른 AS처리가 필요한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어떻게 AS를 신청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AS 서비스센터


1. 고객센터 전화번호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번호는 1588-9000입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시기별로 다르게 운영되는데요, 가장 문의가 많을 동절기에는 고장업무에대한 편의성을 위해 24시간 운영됩니다.

 



4~9월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운영되고,

3월, 10월은 평일 08:00~18:00, 토/일요일 9:00~18:00 운영되고,

동절기인 11~12월은 24시간 운영됩니다.

 

2. 챗봇 채팅상담


카카오톡 챗봇 상담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챗봇이다 보니 상담은 어렵고 접수만 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귀뚜라미 보일러를 검색하거나, 1588-9000 전화 후 음성상담이 아닌 카카오톡 접수를 클릭하시면 빠른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방법

 

 

1.AS접수


귀뚜라미 as센터에 유선상담 또는 카카오톡 상담, 그리고 온라인 접수 3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접수를 합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귀뚜라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AS접수시 필요한 내용은 이름, 전화번호, 주소, 접수유형(에러발생,온수불량,난방불량 등), 제품선택(기름,가스,전기 등), 제품명, 희망 방문시간, 고장증상입니다. 

 

 

 

2. 엔지니어 방문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 엔지니어 및 대리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파 사고 등 외부적인 요인인지, 제품 자체 고장인지 등의 정확한 진단은 방문 후 결정되며, 출장비나 제품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 확인 방법

귀뚜라미 보일러는 보일러 종류별로 에러코드가 상이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각각의 보일러 별로 자가진단을 할 수 있게 에러코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에러코드 확인 후 AS센터에 연락하여야 하는지 여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각 보일러 별 에러코드 알아보기 ▶

 

자가진단메뉴얼 - 보일러는 역시!귀뚜라미

보일러 생산 전문업체, 가스, 기름, 중형 보일러, 버너, 온수매트 등 제품 소개

krb.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