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는 보일러, 온수매트, 카본매트 등의 상품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난방기기회사입니다.
보온 관련 제품이다 보니 고장 났을 때 빠른 AS처리가 필요한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어떻게 AS를 신청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AS 서비스센터
1. 고객센터 전화번호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번호는 1588-9000입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시기별로 다르게 운영되는데요, 가장 문의가 많을 동절기에는 고장업무에대한 편의성을 위해 24시간 운영됩니다.
4~9월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운영되고,
3월, 10월은 평일 08:00~18:00, 토/일요일 9:00~18:00 운영되고,
동절기인 11~12월은 24시간 운영됩니다.
2. 챗봇 채팅상담
카카오톡 챗봇 상담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챗봇이다 보니 상담은 어렵고 접수만 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귀뚜라미 보일러를 검색하거나, 1588-9000 전화 후 음성상담이 아닌 카카오톡 접수를 클릭하시면 빠른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방법
1.AS접수
귀뚜라미 as센터에 유선상담 또는 카카오톡 상담, 그리고 온라인 접수 3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접수를 합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귀뚜라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AS접수시 필요한 내용은 이름, 전화번호, 주소, 접수유형(에러발생,온수불량,난방불량 등), 제품선택(기름,가스,전기 등), 제품명, 희망 방문시간, 고장증상입니다.
2. 엔지니어 방문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 엔지니어 및 대리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파 사고 등 외부적인 요인인지, 제품 자체 고장인지 등의 정확한 진단은 방문 후 결정되며, 출장비나 제품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 확인 방법
귀뚜라미 보일러는 보일러 종류별로 에러코드가 상이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각각의 보일러 별로 자가진단을 할 수 있게 에러코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에러코드 확인 후 AS센터에 연락하여야 하는지 여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납부 방법 (0) | 2024.11.07 |
---|---|
LG 세탁기 에러코드 LE UE IE CL DE OE 서비스센터 예약 (0) | 2024.11.05 |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쉽게 알아보기 (2) | 2024.09.06 |
웹사이트 회원 탈퇴 한번에 하는 방법 (0) | 2024.08.28 |
보국전자 냉풍기 전기매트 AS 서비스센터 신청 방법 (0) | 2024.08.26 |